요컨대 이론적 손실은 플레이어가 도박을 할 때마다 예상되는 손실입니다. 승패는 플레이어의 이론적 패배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카지노의 추적 소프트웨어는 이러한 모든 변수를 고려합니다. 물론 도박꾼은 자신의 카지노 회원 카드를 사용하거나 카지노 호스트가 자신의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있어야 합니다.
숫자는 믹서기에 들어가 플레이어의 이론적 손실을 제공하기 위해 크런치됩니다. 총 이론적 손실은 플레이어의 도박 상태를 분류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하이 롤러는 3~4개의 변수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집 가장자리는 까다로운 것입니다. 블랙잭과 바카라는 하이 롤러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하우스 에지는 하우스 에지를 계산하는 기준이지만 하이 롤러는 매분 $10,000 이상의 베팅으로 이를 보상합니다.
이론적 손실 예:
Bob은 이틀 동안 4시간 동안 슬롯머신에서 $100,000를 도박(코인 인)합니다. 슬롯 머신에 대한 보류는 10%입니다.
이 정보로 이론적 손실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100,000 x 8) (0.10) = $80,000.
그의 여행에서 8시간 동안의 이론적 손실은 $80,000입니다. 통계적으로 집 가장자리가 10%인 경우 Bob은 이론적으로 $80,000를 잃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전 세계 대부분의 카지노에서 하이 롤러로 간주될 것입니다. 더 큰 하이 롤러가 있지만 모든 카지노는 그를 고객으로 삼는 것에 감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