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은 보상으로 그녀에게 무료 숙박을 제안했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리조트에서 꺼진 슬롯 머신과 도박 게임에 대한 비디오를 TikTok에 게시를 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취소된 예약, 체크인, 카드 결제 또는 MGM 계정 로그인이 불가능하다고 불평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이용했습니다.한 고객은 음식을 살 현금을 찾기 위해 MGM 그랜드를 떠나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MGM 리조트는 이전에 트위터로 알려졌던 X에 게시된 성명에서 "주요 외부 사이버 보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성명서는 "우리는 또한 법 집행 기관에 통보하고 특정 시스템을 종료하는 등 시스템과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사이버 공격의 성격과 범위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채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진 성명에서 "식사, 엔터테인먼트, 게임을 포함한 우리 리조트는 여전히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고객들은 계속해서 호텔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필요에 따라 고객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의 주요 웹사이트가 다운되었습니다.홈페이지에는 해당 사이트를 '현재 이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와 있으며 고객에게 전화나 제3자 웹사이트를 통해 회사에 문의하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회사 리조트 웹사이트에도 유사한 메시지가 표시가 됩니다.라스베거스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일부 장소를 포함하여 미국 전역에 호텔과 카지노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이버 보안 문제"로 인해 특정 시스템이 종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시설은 여전히 "운영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호텔의 한 고객은 호텔의 디지털 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잘못된 방에 들어갔고 직원이 물리적 키를 나눠줘야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