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인으로서 저는 항상 필리핀의 역사에 매료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 나라와 그 국민을 형성한 풍부하고 복잡하며 종종 격동적인 이야기입니다. 식민지 이전 시대부터 현대 필리핀에 이르기까지 우리 역사를 형성한 사건과 영향력 있는 인물들은 수없이 많고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필리핀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던 주요 사건과 개인을 살펴볼 것입니다.
필리핀 역사 소개
필리핀은 7,00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동남아시아의 군도입니다. 적어도 40,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인간 거주의 증거와 함께 선사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문화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리핀은 또한 고유한 언어, 관습 및 전통을 가진 많은 원주민 그룹의 본거지였습니다.
식민지 이전 시대: 토착민과 그들의 문화
16세기에 스페인 사람들이 도착하기 전에 필리핀은 많은 원주민 집단의 본거지였습니다. 이 그룹은 군도 전역에 흩어져 있는 공동체에 살았으며 주로 자급 농업, 어업 및 사냥에 종사했습니다. 그들은 고유한 언어, 관습 및 전통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의 사회는 친족 관계와 사회적 유대를 중심으로 조직되었습니다.
식민지 이전 필리핀 문화의 가장 주목할만한 측면 중 하나는 애니미즘의 탁월함이었습니다. 이 신념 체계는 동물, 식물, 심지어 무생물을 포함한 모든 것이 영 또는 영혼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Comments